주메뉴바로가기
#25
[NEWS]
eosBLACK 신규 웹사이트 오픈

디자인팝   다시, 한계를 뛰어넘는 eosBLACK 신규 웹사이트 오픈

디자인팝은 8월 30일 블록체인 원천기술을 보유한 eosBLACK의 웹사이트(http://www.www.eosblack.io) 리뉴얼을 완료하였습니다.

블록체인에 대한 관심이 여전한 가운데 올 여름 EOSIO 기반의 멀티버스(Multiverse) ‘이오스블랙(eosBLACK)’이 세상에 공개되었고, 기존 플랫폼과의 차별화를 꾀하며 공정하게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보다 건강한 댑(dApp) 생태계 구축에 나서기 위해 새로운 시도의 웹사이트 구축, 다양하고 많은 기술을 보유한 것처럼 웹사이트의 구성을 필요로 하여 디자인팝과 함께 금번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오픈하였습니다.

신규 브랜드로 인한 콘텐츠의 정리,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 그리고 아주 빠른 시간 내에 오픈해야 하는 것등 어려운 점들이 많았지만 콘셉트를 확정 짓고 그에 맞는 디자인을 입혀 퍼블리싱 하는 일반적인 진행 과정을 과감히 버리고, 콘텐츠와 정보의 구성을 재 배치하였고, 특히 WebGL 기술을 이용하여 보다 시각적인 비쥬얼로 구성하고 eosBLACK의 브랜드를 평면적이지 않고 입체적인 모습으로 담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이번 구축은 ‘단기간 내에 프로젝트 완수’라는 디자인팝의 특장점을 다시 한번 입증한 사례이며 현재까지 진행한 급한 프로젝트 중 기억에 많이 남을 듯 한 프로젝트였습니다.
에어드롭(Airdrop) 등 투자자 대상 공지를 위해 메인 페이지를 먼저 열어야 하는 촉박한 스케줄이었음에도 불과 2주만에 첫 티저 웹사이트를 론칭하고 이후 서브 콘텐츠까지 완료하였습니다.

이에 고객사 및 고객사의 담당자분들께서도 난이도가 상당히 높은 프로젝트였는데 그에 일정까지 소화해 준 디자인팝에 감사의 의견을 주셨으며, 매우 훌륭해서 굉장히 높은 만족감을 전하였습니다.

 

고객사 인터뷰 크립토퓨처 강태성 과장
웹페이지 담당자로서 이번 프로젝트는 난이도가 상당히 높은 프로젝트였습니다. 초반에 작업한 내용보다 기술적으로도 우수한 느낌을 줘야 해서 이 부분에 초점을 맞추다 보니 기존의 웹사이트들보다 다른 각도로 진행하게 됐습니다.
블록체인 시장 특성상 첫 페이지로 다른 업체 들과 경쟁을 해야 된다는 점에서 가장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공개 되었을 때 웹사이트 에 대한 평가는 매우 훌륭해서 굉장히 만족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힘들었지만 웹사이트 제작에 마지막까지 함께 최선을 다해주신 디자인팝 식구분들에게 감사 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좋은 기회로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는 협력사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eosBLACK 웹사이트 방문하기 >

Date. 2018.09.21
  • 공유하기
  • facebook
  •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