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24
[NEWS]
서울지방고용노동청 124th 나눔 강의 현장스케치
 
 
 
 
 
 
 
 
 

디자인팝, 22일 [124번째 나눔 강의 프로젝트] 성황리에 마무리

(주)디자인팝은 지난 22일 서울시 지방 고용노동청 내 청년 일자리센터 1층 다목적홀에서 'CREATIVE의 발상과 원리 그리고 고민하는 디자이너'라는 주제로 200명의 대규모 무료 나눔 강의를 개최하였습니다.

17년간의 노하우를 담은 이번 [124번째 나눔 강의 프로젝트]는 200명 선착순 조기 마감을 기록하였으며,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약 2시간 가량 서울시 청년 일자리센터 1층 다목적홀(서울특별시 중구 장교동 1)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하였습니다.

(주)디자인팝은 크리에이티브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예비 디자이너, 현직 디자이너, 기획자, 개발자, 퍼블리셔, 마케터 등 다양한 분야의 업계 종사자와 일반인에게 배움과 교류의 기회를 제공하였으며, 수강생의 높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강의를 진행한 디자인팝 김민호 대표는 2007년 강연을 시작으로 컨퍼런스, 토크쇼, 공공 기관 및 일반 기업의 세미나, 디자인 특강 등에 연사로 나서, 누적 수강생이 약 1만 2천여 명 이상에 달하며 현재 17년간의 경험과 통찰력을 토대로 디자인 관련 행사 및 대규모 기관등의 각종 심사 위원과 한국디자인기업협회 부회장으로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해당 ‘나눔 강의 프로젝트’는 (주)디자인팝이 디자인회사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핵심 장기 프로젝트로,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내 (주)디자인팝 및 대형 컨퍼런스 장소에서 꾸준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Date. 2018.08.23
  • 공유하기
  • facebook
  •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