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30
[NEWS]
코리아나화장품 웹사이트 구축 및 연간운영대행 수주

코리아나화장품 기업 반응형 웹사이트 구축 및 연간운영대행 수주

디자인팝이 (NO.1 E-Commerce Digital Creative Group)이 코리아나화장품 기업 웹사이트 리뉴얼을 수주하였습니다.

코리아나 화장품 은 국내 뷰티 업계의 선두주자이며, 화장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코리아나화중품 기업 공식 웹사이트를 수주하여 기업소개 및 브랜드, 제품 소개, 홍보 콘텐츠를 강조한 웹사이트로 구축할 계획입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총 22개의 유명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고 각 브랜드별 제품의 차별화 있는 정보 구성, 모바일 시장에서의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사이트를 선보이기 위해 15년간 코리아나화장품의 전체 디자인, 개발 운영/유지보수하고 있는 디자인팝이 가장 높은 이해도를 기반으로 코리아나화장품 기업 공식 웹사이트 구축할 수 있는 업체로 선정하였다고 밝혀 주셨습니다.

이번 웹사이트는 코리아나화장품의 기업소개 및 홍보 외 브랜드와 제품 위주의 종합 화장품 브랜드라는 컨셉으로 UI/UX를 구성하여 업계 선두주자에 걸맞는 퀄리티로 동종업계에 비해 차별화 있는 웹사이트로 구축할 계획입니다.

이후 디자인팝은 코리아나화장품의 통합 유지보수 업체로써 기업 웹사이트 이후 브랜드 개별 웹사이트, 쇼핑몰(이커머스)에 순차적인 개발, 라이브커머스에 관한 운영을 목표로 비즈니스를 이어갈 계획입니다.

Date. 2021.04.01
  • 공유하기
  • facebook
  •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