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40
[NEWS]
글로벌 디자인 잇어워드 수상
 

디자인팝이 제12회 글로벌 디자인 잇어워드 2023에서 아즈나브르 쇼핑몰로 이커머스로는 유일하게 본상을 수상을 하였습니다.

이날 행사는 국 내외 귀빈들과 국내를 대표하는 디자인 기업의 대표 및 임직원들이 함께 하였으며, 수상작들의 디자인 작업에 참여한 약 300명의 디자이너들과 그 기쁨을 함께 하였습니다.



 
 
 
 

제12회를 맞는 글로벌 디자인 잇어워드 2023은 사단법인 한국디자인산업연합회가 2011년부터 10여 년 동안 대한민국의 수많은 디자이너, 기업, 감독 및 에이전시를 조명한 ‘it Award(잇 어워드)’를 개최해 오고 있는 국내를 대표하는 가장 큰 어워드입니다.

또한, 지난해부터는 그 범위를 전 세계로 확장, ‘글로벌 디자인 잇어워드’로 전환해 약 25개국의 우수한 해외디자이너의 출품으로 국제적 디자인어워드의 권위를 인정받고 있으며, 한국 디자인 전문기업과 디자이너의 우수성 전파로 K-디자인의 해외 진출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번 제12회 글로벌 디자인 잇어워드 2023은 디자인 산업을 대표하는 해외 및 국내 전문가로 구성된 글로벌 심사위원단의 공정하고 투명한 심사를 통해 제품 디자인, 시각커뮤니케이션 디자인, 환경 디자인, AI & 뉴미디어(AI & New Media), 서비스 디자인, 이에스지(ESG) 디자인 등 총 6개 분야의 우수한 작품들을 선정하였습니다.

Date. 2023.11.27
  • 공유하기
  • facebook
  •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