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39
[NEWS]
타이탄 프로젝트 수주

(주)타이탄 철물점 기업/CEO 브랜드 및 B2B E-COMMERCE 수주

디자인팝(NO.1 E-Commerce Digital Creative Group)이 (주)타이탄 철물점의 기업 CI 브랜드 리뉴얼 및 대표이사 퍼스널 브랜드 컨설팅 그리고, 기업 및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UX Writing, 신규 온라인 비즈니스 B2B E-COMMERCE 등 기업의 전반적인 브랜드 이미지 개발 및 온라인 비즈니스 플랫폼 개발을 수주하였습니다. ​

타이탄 철물점은 현재 오프라인 및 온라인에서의 공격적인 판매 및 마케팅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농수산물 도/소매 위탁 판매를 통해 월 20억 이상의 수익을 달성하고 있는 주목할 만한 회사이기도 합니다.

이에 (주)타이탄 철물점은 회사의 급성장에 맞게 오프라인 방식의 B2B 비즈니스를 보다 체계적이고, 관리의 편의성 그리고, 셀러와 제조/공급사간의 원활한 온라인 업무 시스템 도입을 위해 온라인 비즈니스 플랫폼 B2B E-COMMERCE를 디자인팝에게 의뢰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기업 브랜드 네이밍 변경과 전략적인 리브랜딩을 통하여 강략한 브랜드로의 발돋움을 다지고, 기업을 대표하는 대표이사(오윤록 대표)의 퍼스널 브랜딩을 통하여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와 CEO의 퍼스널리티를 접목하는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디자인팝 및 고객사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하여 (주)타이탄 철물점의 브랜드 성장과 매출적 수익 구조의 온라인 비즈니스의 결과를 함께 만들어 나감으로써 체계적인 운영 및 관리 방식으로 발전적인 사업을 함께 펼쳐나갈 것입니다.

Date. 2023.10.23
  • 공유하기
  • facebook
  •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