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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LLS

# 프로모션 반응형 웹사이트

OVERVIEW

디자인팝(Brand Marketing Consultancy)이 WELLS 정수기의 프로모션 웹사이트 개발을 완료하였습니다.

제3세대 직수형 정수기 "wells tt"를 개발한 교원그룹은 정수기 이외에도 공기청정기, 생활가전 등 소비자의 건강을 책임지는 제품을 개발하고 유통하는 기업입니다.

. 제3세대 직수형 정수기인 신제품 "wells tt"는 경쟁업체의 마케팅적 제품소개가 아닌 정확하고 믿고 먹을 수 있는 직수형 정수기라는 것을 웹사이트를 통하여 정확하게 표현하고 프로모션을 통한 이벤트 참여를 유도하며 물배달 서비스라는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적인 체험을 얻을 수 있는 방안을 해결하고자 디자인팝과 함께 "이영애가 선택한 wells tt정수기" 웹사이트를 론칭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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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AUNCHBrand Concept & Strategy UX / UI Strategy Market Research Brand Experience Digital Campaigns Performance Marketing Front & End Development Web Publishing / Responsive Websi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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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site# Responsive Web
영상과 그래픽을 기반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정확한 직수형 정수기를 표현
교원웰스의 신제품 ''wellstt''의 믿고 먹을 수 있는 정확한 직수형 정수기를 표현하기 위해 단방향적 제품소개 - 제품의 효과의 효능 등을 영상과 그래픽을 기반으로 구성하고 양방향적 제품소개 - 제품의 특징을 OX퀴즈 이벤트로 통해 소비자가 직접 제품의 내용을 더 자세히 인지할 수 있게 개발하였습니다.
이벤트 참여자의 직접적인 홍보 유도를 위한 SNS채널 이용
제품의 특징을 이벤트 참여자가 직접적인 홍보를 유도하기 위해 제품의 특징을 이벤트와 영상, 그래픽으로 공감한 후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의 SNS 채널을 이용하여 진짜 직수형 정수기를 더 많이 효과적으로 소통 및 홍보하기 위하여 영상 공유 이벤트를 개발하고, 총 5만명 이상 SNS로 소통/공유되는 성공적인 프로모션이 되었습니다.
판매촉진을 위한 고객데이터 확보방안 직접적인 소비자 체험 서비스
이벤트 참여자 외 판매촉진을 위한 고객 데이터 확보 방안을 위해 진짜 정수기 웰스tt를 사이트와 영상의 간접적인 체험이 아닌 직접적인 소비자의 체험을 위해 전국으로 웰스tt 물을 배달하는 물배달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실시하여 소비자에게 배달 서비스를 실시하고 이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는 직접적인 체험과 동시에 교원의 고객데이터 확보를 통해 마케팅 활동에 최적화 할 수 있는 이벤트 시스템을 개발한 프로젝트입니다.
Photo / Media# Photograph shooting
탱크가 하나도 없다
냉수가 끝이 없다
자연의 미네랄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