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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ENE COSMETIC

# 프로모션 반응형 웹사이트

OVERVIEW

피부질환 치료제 개발에서 시작하여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잡은 아벤느는 트러블 피부 치료를 위한 2016년 핫 이슈 상품인 클리낭스엑스퍼스/엑스퍼트 나이트을 출시하고 클리낭스 제품 프로그램을 통해 낮부터 밤까지의 피부 트러블 케어를 위한 프로그램을 실시하였습니다.
그에 아벤느는 공식 웹사이트외 전국적으로 온/오프라인으로 대대적인 제품 홍보에 앞서 3가지의 문제점(정확한 제품컨셉인지, 프로모션의 많은 참여자 유도, 편리한 샘플킷 증정방안)을 해결할 수 있는 디자인팝과 함께 제작을 통해 총 4만 6천여명의 이벤트 참여로 성공적인 프로모션 사이트로 개발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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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site# Main Design
01
성공적인 프로모션을 위한 이벤트 구성

직접적인 사용자의 피부 고민스토리를 남기도록 하여 피부 트러블에 대한 공감대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이벤트의 참여가 능동적인 방향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그 참여자들로 하여금 아벤트 클리낭스 엑스퍼트 스페셜 샘플킷을 증정함으로 인해 총 4만 6천여명의 이벤트 참여로 초기 3만명의 샘플킷 증정 이벤트의 예상을 벗어난 성공적인 프로모션이 될 수 있었습니다.

02
제품의 시너지 케어를 위한 디자인 및 모션 그래픽 구성

디자인팝은 클리랑스 엑스퍼트/엑스퍼트 나이트 제품의 특성과 효과를 파악하여 제품 컨셉에 부합되는 각각의 제품이 주는 케어, 그리고 2개의 제품을 동시에 사용 시 피부 케어의 시너지를 표현하기 위해 단순 이미지가 아닌 개별 이미지의 모션을 통해 표현하였고, 그 모션은 아벤느에서 고민하였던 신제품의 정확한 제품컨셉을 인지하도록 개발하였습니다.

03
편리한 샘플(아벤느 클리낭스 엑스퍼트) 증정 방법 제공

폰 증정(MMS) 또는 키프티콘을 이용하는 많은 비용의 어려움과 고객 들에게 편리하게 샘플킷을 증정할 수 있는 방안이 모색되어야 했던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이벤트의 참여자 들에게 간단한 문자정보 (쿠폰 url 다운로드)를 발송하여 샘플킷 교환권을 수령 할 수 있게 개발하였습니다. 또한 전국의 이벤트 참여자를 위해 전국 최대의 화장품 스토어인 올리브영과 함께 사용자가 직접 전국 올리브영 매장을 선택하여 샘플킷을 교환받을 수 있게 개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