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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MCHULY BICYCLE

# 반응형 웹사이트

OVERVIEW

디자인팝(Brand Marketing Consultancy)이 삼천리자전거 웹사이트 리뉴얼을 완료하였습니다.

삼천리자전거는 1944년 창업하여 국내 자전거 문화를 심고 가꾸는 데 노력하여 왔으며, 오늘날 한국 최대의 자전거 메이커로 성장 발전해 온 동종사업분야 리더 기업으로, 신용 있는 회사, 노력하는 회사, 꿈을 가진 회사를 지향하고 고객의 기대를 앞서가는 최상의 가치창조를 위하여 이번 삼천리자전거의 공식 웹사이트 리뉴얼을 디자인팝에 모두 의뢰하여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단순히 새로운 웹사이트로의 리뉴얼이 가지고 있는 가치를 벗어나 삼천리자전거의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하고 고객들이 느끼는 삼천리자전거의 아이덴티티를 완전히 새롭게 바꾸어 구축하였다는 커다란 의미를 지닌 프로젝트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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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AUNCHCommunication Strategy UX / UI Strategy / Brand Guides Front & End Development Web Publishing / Web Accessibilty Responsive Website
  • CLIENT삼천리자전거
  • LINK http://www.samchuly.co.kr
Website# Main Design

디자인팝은 이번 삼천리자전거 반응형웹사이트 리뉴얼에 앞서 이미지와 영상 그리고 새로운 기획방향과 개발 프로세스를 고객 사에 소개하고 기존 삼천리자전거의 전면적인 이미지 리뉴얼 및 웹사이트가 가지고 있는 근본적 존재의 기능 이외에 감성과 믿음을 이미지와 영상 그리고 컨텐츠를 통하여 전달할 것을 제안하였으며 가족이 더욱더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국민 적인 레포츠의 바탕이 삼천리자전거임을 확인해주는 신뢰있는 컨텐츠와 이미지를 개발하려 노력하였습니다.

또한 삼천리자전거의 CI컬러인 레드를 포인트 컬러로 사용, 따뜻함과 활동성 넘치는 레저스포츠를 간접적으로 표현하고 사용자로 하여금 시원하고 넓은 중앙의 이미지 영역과 좌측과 우측에 존재하는 글로벌네비게이션 영역 및 컨텐츠 영역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반응형웹사이트가 가지고 있는 특징과 장점을 최대한 살리고 깨끗하고 깔끔한 레이아웃과 컬러를 사용하여 한번의 웹사이트 방문으로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사용자경험을 전달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고객사인 삼천리자전거와 개발사인 디자인팝이 만들어 낸 새로운 패러다임을 서비스와 접목한 아주 훌륭한 예로 개발을 담당한 TF 모두 밝고 건강한 노력을 통하여 많은 경험과 결과를 얻은 소중한 프로젝트로 기억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