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33
[NEWS]
SK SIGNET 프로젝트 수주

SK 시그넷 국문, 영문 웹사이트 개발 및 기업, 제품 촬영 수주

디자인팝(NO.1 E-Commerce Digital Creative Group)이 Global 충전 Platform SK 시그넷 국문, 영문 웹사이트 개발 및 기업, 제품 촬영을 수주하였습니다

SK 시그넷은 전기차용 초급속 충전기 전문 기업 ‘시그넷 이브이’를 'SK시그넷'으로 변경하였습니다.

대표이사로 선임된 신정호 대표이사는 “SK가 시그넷 이브이를 인수한 후 수개월에 걸친 인수 통합 작업(PMI)을 거쳐 성장전략 수립, 전력전자 기술 및 B2B 마케팅 전문가 영입을 통해 조직 역량 보강에 전력을 다했으며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본격 성장에 필요한 기반을 탄탄하게 갖췄다”라고 전하였습니다.

또한 “향후 SK시그넷은 ESS(에너지 저장 시스템·Energy Storage System)와 연료 전지를 접목시킨 친환경 충전 기술을 선도하며 미국을 넘어 유럽과 동남아 등 새로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것”이라며 “넘버원 글로벌 충전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함과 동시에 전 세계 탄소중립에 기여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현재 SK시그넷은 업계 최고 수준의 초급속 충전 또한 기술 기반,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의 초급속 충전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2021년 8월 SK는 시그넷 이브이의 지분 55.5%를 2930억 원에 인수한 바 있습니다.

Date. 2022.03.30
  • 공유하기
  • facebook
  •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