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18
[NEWS]
디자인팝 공식 웹사이트 대한민국 3대 어워드 모두 석권
 

디자인팝 공식 웹사이트 대한민국 3대 어워드 모두 석권

디자인팝(대표이사 김민호)의 공식 웹사이트인 디자인팝 웹사이트 (www.designpop.co.kr)가 "2016 웹어워드코리아 웹/광고에이전시 부문 대상수상”을 시작으로 2016 앤어워드(&Award)에서도 Winner 그리고 2017년 잇어워드에서도 역시 디지털부문 본상을 거머쥐었습니다.

이는 국내 디지털 및 광고에이전시들 중 대한민국 3대 어워드를 유일하게 모두 석권한 매우 중요한 결과이기도 합니다.

웹어워드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 된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3000명의 웹 전문가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출품되거나 추천된 작품들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자, 웹 전문가 페스티벌 행사입니다.

또한 10회째를 맞는 앤어워드는 2007년, 대한민국 디지털 미디어 산업의 발전을 위해 "도전과 혁신"이라는 목표아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지털 미디어 어워드 (Korea Digital Media Award)로써 새로운 패러다임을 기반으로 탄생한 최고의 웹어워드로 ‘소통’과 ‘참여’라는 명제 하에 성황리에 진행해오고 있으며 국내 명실상부한 중견 어워드로 관련업계 기업들과 우수한 인재들이 창출해 낸 주옥같은 작품들을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최고의 성과를 거둔 기업 및 단체와 그 영광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또한 잇어워드는 당해 연도 디자인산업에 있어 베스트디자인 및 프로젝트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어워드로 디자인 언론매체 기자단과 디자인 산업 현장의 전문가의 추천 및 자사응모로 이루어집니다.

응모부문으로는 디지털디자인 제품디자인, 시각디자인, 패키지디자인, 공공환경디자인, 서비스디자인, 생활산업디자인 등 총 7개 분야로, 대한민국의 디자인기업 또는 디자이너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고 2년 내에 출시된 디자인(완성품 기준)을 기준일까지 홈페이지(award.jungle.co.kr)를 통해 접수된 작품들 중 수상자를 가리게 됩니다.

또한 수상작은 국내의 디자인 산업을 대표하는 최고의 디자인 전문가 70인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결정되며 잇어워드 시상식은 정부관계자, 디자인산업계 인사 및 수상자, 한국디자인기업협회 회원사 및 디자인관련 종사자 등 200여 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임페리얼펠리스호텔에서 화려하게 진행되었습니다.

Date. 2018.01.19
  • 공유하기
  • facebook
  •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