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16
[NEWS]
디자인팝 김민호대표 부산 고신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특별 강연
 

디자인팝 김민호대표 부산 고신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대상 특강

디자인팝(www.designpop.co.kr) 김민호대표는 2017년10월17일 부산 고신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전 학년을 대상으로 디자인관련 회사들의 특성과 디자이너로써 갖추어야 하는 능력 및 마인드 그리고 타 경쟁자들과 차별되는 포트폴리오 작성법을 주제로 하는 전공연계 취업특강을 진행하였다.
고신대학교는 부산시 영도에 위치한 사립 종합대학으로 일제강점기 시절 신사참배 강요에 응하지 않았던 한상동, 주남선 목사가 설립하였으며 기독교 세계관과 바른 인성을 지닌 참 크리스천을 양성하기 위해 신앙과 문학, 대중문화와 기독교, 기독교교리와 윤리, 예배와 설교 등 다양한 기독교 관련 과목들을 개설하고 있다.

또한 고신대학교는 신학대학, 인문사회복지대학, 자연과학대학, 간호대학, 예술대학, 의과대학 등 7개 단과대학 아래 4개 학부(8개 전공), 18개 학과와 8개 대학원으로 구성돼 있다.
디자인팝 김민호대표는 이번 고신대학 시각디자인학과 학생들과의 특강을 마치고 서울 및 수도권이 아닌 지방지역과 부산지역에 있는 대학에까지 강연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여 더 많은 예비 디자이너들과 함께 같은 고민을 함께 해결하고 즐겁고 행복한 디자이너로써의 첫길을 여는데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는 바램을 전하였다.

Date. 2017.10.17
  • 공유하기
  • facebook
  •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