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15
[NEWS]
에스더포뮬러의 ESTHER MALL 프로젝트 수주
 

에스더포뮬러의 ESTHER MALL 리뉴얼 프로젝트 수주

통합 브랜드 전략 컨설팅/개발 및 디지털마케팅 기업 디자인팝(대표 김민호)이 에스더포뮬러의 ESTHER MALL 의 전체 리뉴얼 프로젝트 수주하였습니다.
에스더포뮬러는 이미 방송과 강연 그리고 홈쇼핑을 통하여 잘 알려진 가정의학전문의인 여에스더박사가 대표이사로 경영을 주도하고 있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확고한 자리를 점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미 관련 제품은 홈쇼핑을 통해 불과 4년만에 540만 병을 판매하였으며 업계에서는 국민 유산균이라 불리우며 여에스더박사는 건강식품 시장에서는 유산균 붐의 주역으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에스더포뮬러는 현재 상승하고 있는 매출을 토대로 누구에게나 믿음과 신뢰 그리고 사랑받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정립하고 이에 대한 확장을 오프라인 및 온라인에 함께 적용함으로써 더욱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하고자 이번 에스더몰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디자인팝은 에스더몰의 웹아이덴티티 및 브랜드에 관계된 전반적인 컨설팅 및 CRM 정책수립 및 컨설팅, CTI연동을 통한 고객상담과 높은 연령층의 쇼핑을 쉽고 편하도록 지원할 ARS 주문 시스템을 도입하여 개발하며 또한 물류 프로세스의 개선과 관리적 편의성을 위하여 전체 프로세스 컨설팅을 통한 시스템개발을 진행하는 에스더포뮬러의 이커머스 토탈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Date. 2017.08.30
  • 공유하기
  • facebook
  •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