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09
[NEWS]
디자인팝 "웹어워드코리아" 웹/광고에이전시 분야 대상 수상
 

디자인팝 "제13회 웹어워드코리아" 웹/광고에이전시 분야 대상 수상

디자인팝(대표 김민호)이 제13회 웹어워드코리아 웹/광고에이전시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는 4년 전 제9회 웹어워드 코리아에서의 대상 수상 이후 다시 4년 만에 리뉴얼한 디자인 팝 웹사이트가 2016년 올해에도 다시 대상으로 선정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입니다.

이런 벅찬 결과는 이번 디자인 팝 웹사이트 리뉴얼에 참여한 모든 직원분들(PM_김민호, 기획_박수환,디자인_임애경, 진민경, 최상미, 김선지,퍼블리싱_정복식, 프로그래밍_최영철)의 성과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이번 제13회 웹어워드 코리아의 주최와 전반적인 행사 진행 및 심사에 대해 수고해주신 (사) 한국 인터넷 전문가 협회 관계자 여러분과 평가에 참여해 주신 일반 평가 및 전문가 평가 위원님들께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디자인팝은 이번 연이은 13회 웹어워드코리아 대상 수상을 계기로 2017년에는 더욱 더 고객을 높이 섬기고 업계에 모범이 되는 디지털마케팅에이전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번 수상 결과에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웹어워드 코리아 소개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웹 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자, 웹 전문가 페스티벌 행사입니다.

Date. 2016.11.23
  • 공유하기
  • facebook
  •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