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08
[NEWS]
비프루브  온라인쇼핑몰  정식 오픈
 

"비프루브" 온라인쇼핑몰(http://www.vprove.co.kr) 정식 오픈

디자인팝(NO.1 E-Commerce Digital Creative Group)이 코스모코스(구 소망화장품)의 박보검화장품으로 유명한 "비프루브" 온라인쇼핑몰 (http://www.vprove.co.kr)을 금일 2016년10월28일 정식 오픈하였다.

비프루브 온라인쇼핑몰은 현재 국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박보검을 메인모델로 발탁하여 야심찬 비상을 준비해 왔으며 코스메틱분야 반응형쇼핑몰 개발에 가장 많은 경험과 능력을 보유한 디자인팝과 함께 이번 개발런칭을 모두 진행하였다.

더마코스메틱 "비프루브"의 브이(V)는 자신의 건강이나 신체 특성과 관련된 사항을 표시하는 건강 문진표에서 착안한 것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과 관련해 전문적이고 믿을 수 있는 해법을 제공한다는 의미로 홍삼을 바탕으로 개발한 특화 원료(V-Water)와 더마 화장품 기술을 결합해 제품을 생산하며 공인된 국내 임상 기관을 통해 효능과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또한 비프루브는 소비자가 본인의 피부 상태를 정확하게 알고 올바른 제품을 쓸 수 있도록 매장에서 전문 상담원이 고객의 피부 상태를 점검해주고 적합한 스킨케어 제품을 추천해줄 계획이며 "비프루브 온라인쇼핑몰 (http://www.vprove.co.kr)과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명동 유네스코점·충무로점 개장을 시작으로 해외까지도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현재 디자인팝은 코스모코스 박보검화장품 "비프루브"의 제품사진촬영,온라인쇼핑몰개발 및 운영 그리고 연간 온라인마케팅 등 전반적인 영역을 담당하고 있다.

Date. 2016.10.28
  • 공유하기
  • facebook
  •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