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07
[NEWS]
소망화장품  "코스모코스"로  사명변경
 

소망화장품 "코스모코스"로 사명변경

디자인팝 마케팅그룹에서 진행하고 있는 비프루브(모델 박보검) 공식 SNS 마케팅/운영(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쇼핑몰)회원가입 이벤트 프로모션(프로모션 기획,온라인 매체 광고 집행,이벤트 운영 전반 업무) 제품 리뷰 체험단 운영, 구매촉진 이벤트 프로모션,크리스마스 이벤트 프로모션의 소망화장품이 글로벌 리딩 뷰티 컴퍼니로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 9월 1일부터 ‘코스모코스’로 사명을 변경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사명 코스모코스(COSMOCOS)는 "세계" "우주"를 뜻하는"COSMOS"와 화장품을 뜻하는 "Cosmetics"의 "COS"를 합성어로 "새로운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글로벌 리딩 뷰티 컴퍼니" 라는 새로운 비전을 담고 있다.

또한 기업 이념을 상징하는 CI 컬러는 아름다움에 대한 상상력, 그것을 현실로 만드는 기술, 그리고 사람과 사회에 대한 믿음을 의미하는 "코스모블루"를 컬러로 선택했다.

코스모코스는 앞으로 면세점, 드럭스토어, 온라인 등의 유통채널 확대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는 동시에 해외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글로벌 리딩 뷰티 컴퍼니가 되기 위한 도약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소망화장품은 1992년 창립한 이래 고객의 아름다움을 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해왔으며 변화와 혁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선도적인 화장품 기업으로써 입지를 다져왔으며 꽃을든남자 론칭을 시작으로 "다나한" "RGll" "뷰티크레딧" 등 화장품 분야 대표 브랜드를 출시하며 업계의 큰 주목을 받고있다.

Date. 2016.10.26
  • 공유하기
  • facebook
  •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