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VPROVE 공식 인스타그램 운영

# 인스타그램 # 박보검 # 비프루브 # 기획 #운영

OVERVIEW

2016년 10월 28일.
코스모코스(구 소망화장품)에서는 기후와 환경 변화에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를 론칭 하였습니다.
이에, 디자인팝은 공식 쇼핑몰을 구축, 마케팅, 운영 등 제반 업무를 통합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마케팅과 쇼핑몰 운영을 함께 진행함으로써, 기존의 마케팅대행사에서 할 수 없었던 쇼핑몰의 내부 데이터(고객동선분석, 매출분석, 구매패턴분석 등)분석을 통해 마케팅의 퍼포먼스(매출)를 더욱 고도화 시키고, ROAS를 극대화 시킬 수 있었습니다.
또한, 쇼핑몰 운영을 통한 고객의 요구사항 및 불편사항을 빠르게 개선하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인사이트를 도출하여 마케팅에 반영함으로써, 마케팅과 운영이 동시에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 공유하기
  • facebook
  • blog
Marketing# Promotion
공식 인스타그램 기획/운영
브랜드의 감성적 이미지로 소구하는 채널로 시즌 이슈를 반영한 제품의 비쥬얼컷으로 콘텐츠를 게재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런칭 초기에는 전속모델 박보검씨의 광고 촬영 이미지를 통해서 브랜드 인지도를 확산하였습니다.
특히, 광고 소재로 사용되지 않았던 미공개 이미지는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고, 이는 자발적 공유를 통해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다양한 커뮤니티를 통해서도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었던 기회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