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VPROVE HOT DEAL

# 핫딜 # 박보검 # 비프루브 # 이벤트

OVERVIEW

2016년 10월 28일.
코스모코스(구 소망화장품)에서는 기후와 환경 변화에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를 론칭 하였습니다.
이에, 디자인팝은 공식 쇼핑몰을 구축, 마케팅, 운영 등 제반 업무를 통합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마케팅과 쇼핑몰 운영을 함께 진행함으로써, 기존의 마케팅대행사에서 할 수 없었던 쇼핑몰의 내부 데이터(고객동선분석, 매출분석, 구매패턴분석 등)분석을 통해 마케팅의 퍼포먼스(매출)를 더욱 고도화 시키고, ROAS를 극대화 시킬 수 있었습니다.
또한, 쇼핑몰 운영을 통한 고객의 요구사항 및 불편사항을 빠르게 개선하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인사이트를 도출하여 마케팅에 반영함으로써, 마케팅과 운영이 동시에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 공유하기
  • facebook
  • blog
Marketing# Hot Deal
박보검 핫딜
비프루브 공식몰에서 운영되는 타임세일로 1~2주 간격으로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혜택으로 기획상품을 구성하여 고객에게 판매되는 기획전입니다.
브랜드 모델 박보검을 활용한 사은품이 들어간 핫딜 주간에는 별도의 광고 집행 없이도 팬들에 의한 자발적 홍보로 인해 다양한 커뮤니티에 핫딜 관련 소식이 실시간으로 전달되고 있으며, 자발적 구매 인증을 하고 있습니다.
공식몰 전체 매출의 60%이상 핫딜 기획전에서 발생하고 있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소비자의 제품 체험이 필요한 제품의 경우 핫딜을 통해서 판매하고 고객의 제품에 대한 반응을 모니터링하여, 신규 제품 기획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핫딜 구성 제품 기획시에는 계절적 시즌 이슈에 맞춰, 함께 쓰면 효과가 더욱 좋아질 수 있는 제품을 각 라인별로 구성하여, 소비자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