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VPROVE 공식 블로그 운영

# 박보검 # 비프루브 # 블로그

OVERVIEW

2016년 10월 28일.
코스모코스(구 소망화장품)에서는 기후와 환경 변화에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를 론칭 하였습니다.
이에, 디자인팝은 공식 쇼핑몰을 구축, 마케팅, 운영 등 제반 업무를 통합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마케팅과 쇼핑몰 운영을 함께 진행함으로써, 기존의 마케팅대행사에서 할 수 없었던 쇼핑몰의 내부 데이터(고객동선분석, 매출분석, 구매패턴분석 등)분석을 통해 마케팅의 퍼포먼스(매출)를 더욱 고도화 시키고, ROAS를 극대화 시킬 수 있었습니다.
또한, 쇼핑몰 운영을 통한 고객의 요구사항 및 불편사항을 빠르게 개선하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인사이트를 도출하여 마케팅에 반영함으로써, 마케팅과 운영이 동시에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 공유하기
  • facebook
  • blog
Marketing# 공식 블로그 기획/운영
공식 블로그 기획/운영
플랫폼의 특성상 제품의 상세하고 많은 양의 정보를 통해서 제품의 장점을 소구하고 있다. 비프루브 브랜드의 태생적 특성인 환경, 기후변화에 따른 피부관리 팁과 노하우 정보를 제공하여, 많은 방문자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비프루브의 완소제품 카테고리는 제품의 탄생배경과 성분, 효능을 상세하게 제공하고 있으며, V의 뷰티팁은 계절별, 환경별에 따른 건강한 피부를 지키기 위한 유용한 생활정보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특히, 대규모의 제품 체험단의 콘텐츠를 함께 공유함으로써 주력제품(로디올라 파워 크림)의 상세하고 객관적인 체험형 정보를 전달 하고 있습니다.
01
V의 뷰티팁
‘시시때때로 변하는 피부 고민, 당신에게 가장 가까운 피부 솔루션’ 이라는 브랜드 컨셉에 맞춰 실생활에 활용할 수 있는 뷰티팁 컨텐츠를 제공하였습니다. 환경, 기후변화에 따른 피부관리 팁과 노하우 정보를 쉽고 친근한 목소리로 전달함으로써 더마 제품 구매에 대한 설득력을 제공하고, 소비자와의 관계를 확대하였습니다.
02
비프루브 완소제품
비프루브 대표상품을 선정하여 제품별 특장점과 주요성분을 상세하고 쉽게 설명하였습니다. 타 브랜드와 차별되는 비프루브 제품만의 특별한 성분과 뛰어난 효능을 강조하며 ''완소 코스메틱''으로 제품의 매력도를 부각시켰습니다. 포스트 하단에 웹사이트 구매 페이지를 연동시켜 보다 더 자연스러운 제품 구매가 이루어졌습니다.
03
VPROVE :) 체험단
비프루브의 주력 제품인 ‘크림 엑스퍼트 로디올라 파워크림’ 블로거 체험단을 진행하였습니다. 국내 뷰티 카페 중 최다 회원수를 보유한 파우더룸 카페를 통해 총 100명의 체험단을 확보/ 운영하였으며, 자연스러운 체험형 컨텐츠를 통해 ‘온도극복크림’ 이라는 제품의 애칭을 성공적으로 바이럴하여, 제품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형성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