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PROVE 공식 블로그 운영
# 박보검 # 비프루브 # 블로그
2016년 10월 28일.
코스모코스(구 소망화장품)에서는 기후와 환경 변화에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를 론칭 하였습니다.
이에, 디자인팝은 공식 쇼핑몰을 구축, 마케팅, 운영 등 제반 업무를 통합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마케팅과 쇼핑몰 운영을 함께 진행함으로써, 기존의 마케팅대행사에서 할 수 없었던 쇼핑몰의 내부 데이터(고객동선분석, 매출분석, 구매패턴분석 등)분석을 통해 마케팅의 퍼포먼스(매출)를 더욱 고도화 시키고, ROAS를 극대화 시킬 수 있었습니다.
또한, 쇼핑몰 운영을 통한 고객의 요구사항 및 불편사항을 빠르게 개선하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인사이트를 도출하여 마케팅에 반영함으로써, 마케팅과 운영이 동시에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