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VPROVE

#쇼핑몰 개발 및 운영, 촬영, 온라인마케팅 등 통합 연간 운영대행

OVERVIEW

더마 코스메틱 "비프루브"는 구 소망화장품이 새로운 이름으로 탄생한 코스모코스(COSMOCOS)의 첫번째 새로운 프로젝트로 현대인들의 지친 피부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과학적인 전문성을 바탕으로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비프루브(VPROVE)"의 브랜드명 "V"는 문진표에서 해당 사항을 표시하는 체크 리스트의 이미지를 형상화 했으며,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한 전문적이고 믿을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특히, 비프루브(VPROVE)는 소비자들이 본인의 피부 상태를 정확하게 알고 올바른 제품을 사용 할 수 있도록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 뷰티 컨설턴트가 피부 상태에 대한 바른 진단과 고민에 관한 조언을 해주고, 자신의 피부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라인을 추천해주는 "맞춤형 스킨케어"로 세심하고 전문적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차별성을 두고 있습니다. 이에 코스모코스(COSMOCOS)는 이번 프로젝트를 디자인팝과 초기 기획단계부터 함께 진행하였고 현재 디자인팝은 메인 모델인 박보검과 함께 "비프루브"의 제품사진촬영,온라인쇼핑몰개발 및 운영 그리고 연간 온라인마케팅 등 전반적인 영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공유하기
  • facebook
  • blog
Website# Main Design
비프루브 브랜드 스토리
각 분야 전문가가 제안하는 근본적인 솔루션 "비프루브"
온도, 습도, 계절, 날씨 등 피부에 자극이 되는 변화는 계속 되기에 우리는 피부 자체가 건강해 질 수 있도록 각 분야의 전문가가 제안해주는 근본적인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비프루브는 피부가 힘을 가질 수 있게 도와주는 바이오워터를 베이스로 피부에 자극이 되지 않는 마일드한 처방하여 여러번의 테스트로 검증된 세심한 케어를 당신에게 제공합니다.
비프루브와 고객을 연결하는 퍼펙트한 반응형온라인몰
비프루브온라인몰은 현재 국내 최고의 인기와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박보검"을 메인 모델로 비프루브 코스메틱 제품들의 특장점과 박보검의 이미지를 결합하고 어떠한 디바이스에서도 검색과 구매가 가능한 온라인몰을 개발하였습니다.
디자인팝은 10년이 넘는 코스메틱 전문기획 및 개발에 능한 팀을 이번 프로젝트로 구성하고 코스메틱관련 업계를 정확히 이해하면서도 제조 유통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컨설팅 가능한 지식을 기반으로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으며 브랜드의 확장성 표기성 그리고 마케팅으로 활용되는 알고리즘을 파악한 기획을 통해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Marketing# Shopingmall # SNS
05유튜브운영/마케팅
현재, 비프루브 유튜브채널은 브랜드 런칭과 함께 제작된 더마션 바이럴 영상 및 에피소드 영상을 저장하는 비디오콘텐츠 아카이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향후, 피부관리에 대한 뷰티 크리에이터를 운영 예정이며, 이들이 제작하는 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 할 예정입니다.
더마션 Story
더마션 Story2
박보검 메이킹 Film
Photo / Media# Photograph shoo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