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36
# 디자인팝 나눔프로젝트 127회
CREATIVE의 발상과 원리 그리고 고민하는 디자이너
강의일시 : 2018.12.06 (07:30pm)

★ 디자인팝 127번째 나눔 강의 프로젝트 <CREATIVE의 발상과 원리 그리고 고민하는 디자이너> ★

안녕하세요! 디자인팝입니다.
나눔 강의, 컨퍼런스, 기업 초청 강의, 방송, 멘토링쇼 등 누적 수강생 약 1만 2천여명 이상, 마인드아이덴티티(Mind Identity)를 주도하는(주)디자인팝이 17년간의 노하우를 담아 <127번째디자인팝나눔강의 프로젝트>를 오픈합니다.

1)취업의 관문 앞에서 막막하다면?
2)지속 가능한 경쟁력이 고민이라면?
3)이직이나 퇴직을 고려하고 있다면?

위와 같은 순간이 지금이라고 느끼시는분들은 머뭇거리지 말고 신청해주세요.
고민에 빠진 분들 곁엔 디자인팝이 함께 하겠습니다.

“창의력은 경험했던 것을 새로운 것으로 연결할 수 있을 때 생겨나는 것입니다. 경험은 그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경험을 하고, 그들에 대해서 더 많이 생각하기 때문에 가능한 것입니다.”
-스티브 잡스, 1999년 와이드어지 인터뷰 부분 발췌

본 강의는 무료이며, 원하시는 분 누구나 참석할 수 있습니다.
나눔 강의는 선착순 20명으로 진행되는 점 양해 바라며, 선착순 초과 시 자동 접수 시스템이 마감됩니다.
신청 접수를 완료하신 분들은 별도의 안내 연락을 드리지 않으니 착오 없이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을 등록하는 순간 누군가는 진정으로 필요한 나눔 강의를 듣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평일 저녁 특성상 스케줄의 변동은 이해하오나, 노쇼(No Show)가 발생하지 않도록 신중하게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12월 06일 목요일 저녁 7시 30분 신사동 가로수길 디자인팝에서 뵙겠습니다.

Date. 2018.11.27
  • 공유하기
  • facebook
  • blog
  • 김민아   2018-12-07 14:7:55

    먼저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무료강의이지만 무료강의답지않은 값진 내용들이었고 대표님께서 좋은 강의를 해준 덕에 유료 강의를 듣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사실 지금 준비하는 것들이 있어서 잠을 너무 못자서 정말 피곤한 상태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번도 졸지않고 들었는데 그렇다는건 그만큼 대표님 강의를 하나도 놓치고 싶지않았다는 뜻 아닐까요..!!? 제일 인상 깊었던 것은 발상 하는 방법을 알려주시는 것이 최고 인상 깊었습니다. 정말 궁금하지만 항상 해결책을 못찾았던 부분들을 콕 집어 설명해주셔서 사실 집에 안가고 계속이야기 하고싶을정도였습니다. 또 강의시간이 너무 짧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시간이 너무 빨리갔고 대표님께서 강의를 하실때와 시간이 맞다면 또 들으러 갈 생각 1000%입니다. 좋은 강의 너무 감사드립니다. 정말 존경합니다.!!

  • 이원희   2018-12-07 14:10:40

    정말 시간가는줄 몰랐던 명강의였고 친근하게 다가와주시고 강의후에도 많은 상담들도 해주셔서 정말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예진   2018-12-08 15:29:10

    안녕하세요. 12월 6일에 강의를 들은 대학생 이예진입니다. 잇어워드 서포터즈 겸 강의를 들으러 갔었는데 넘 넘 좋은 말씀을 많이 들어 대표님께 정말 감사합니다. 대학생이라 디자인업계 관련된 내용은 잘 몰랐었는데 자세히 이야기해주시고 창의적인 생각하는 방법까지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외에도 살아가면서 알면 좋을 가치관?등도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디자인관련 종사자들이 꼭 꼭 이 강의를 들었으면 좋겠고 대표님 정말 멋있는분이신것 같습니다..ㅎㅎㅎ 완전 이런 강연이 무료라는게 믿겨지지 않을정도로 넘넘 좋았고 마지막에 대표님이 토마토 보여주시면서 입에만 물지말고 씹어먹어야 몸에 좋은것처럼 저도 대표님의 강연 실천하면서 앞으로 좋은 디자이너가 되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들었던 강의인것같고 자존감 높이도록하며 오늘을 위해 내일을 희생하며 살지 않겠습니다! '내가 사는 동선에 행복을 놓아두어라'라고 하셨는데 하루 하루 최선을 다하며 살겠습니다. 대표님도 행복하세요~! 좋은 강의 들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