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10
# 나눔프로젝트
크리에이티브의 발상과 원리 그리고 마인드 아이덴티티 [105번째]
 

★ 디자인팝 김민호대표의 105번째 나눔 프로젝트 "크리에이티브의 발상과 원리, 그리고 마인드 아이덴티티" ★

안녕하세요! 디자인팝 김민호입니다.

2016년을 지나 이제 드디어 2017년 정유년이 밝았습니다.
분명히 많은 분들께서 2017년 새해에 대한 기대와 새로운 계획 그리고 바램을 담아 새해를 맞이하셨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그렇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새로운 집으로의 이사와 제가 대표로 있는 디자인팝도 새해에 다시 확장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잘 될 수 있겠지요^^
당연히 저뿐만이 아니라 여러분의 바램과 계획들도 모두 이루어지는 행복하고 보람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더 바랄 것이 없겠습니다.
저 역시 여러분들의 모든 꿈이 이뤄지도록 응원하겠습니다.

지난 104기 역시 한강미디어고등학교에서 디자인을 전공하는 학생분들과 교사님들께서 참여하여 진로의 고민들과 디자인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강의 후 교사님들께서 보내주신 메시지를 보니 나름 개인적으로 뿌듯하고 보람된 시간이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분들과 함께 강의를 진행하게 될지 더욱 더 기대하고 있습니다.

2017년 새해 첫 강의를 공지합니다.
1월 17일 화요일 7시에 진행될 나눔 105기 강의가 진행됩니다.

역시 현역 디자이너, 자신의 일에 또 사람들과의 관계에, 자신의 미래에 대해 고민이 많은 분들, 디자인을 전공하고 있는 학생 및 디자이너를 꿈꾸시는 분들 그리고 기획자, 개발자, 퍼블리셔, 마케터, 디자인 회사 대표님 등 누구라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오셔서 자신의 답답했던 이야기들을 함께 공유하고 풀어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강의날 디자인팝에서 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공유하기
  • facebook
  • blog
강의 포토
강의 후기
  • 정현구   2017-01-17 23:58:41

    오늘 강의 정말 알차고 너무 좋은 강의였습니다! 화장실을 가고 싶어도 갔다오는 동안 놓치는 시간이 아쉽고 고개를 돌리느라 목이 너무 아팠는데도 목 돌리는 시간이 아까울 정도로 대표님이 너무 재밌고 도움이 되는 말씀 많이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좋은 경험하게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고생하셨습니다!

  • 김동영   2017-01-18 13:10:11

    서울대 가려면 서울대생에게 물어 보라는 말씀이 맞듯 업계의 대표님으로써 그리고 오랜 경력을 지니신 디자이너로써 많은 도움을 얻어가는 자리라 정말 좋았습니다. 디자인을 잘해지는 법, 그리고 나아가야할 방향성을 찾을 수 있는 공감이 많이 가는 강의였습니다. 그리고 대표님께 한가지 제안드리고 싶은데 혹시 책으로 내실 생각이 없을까 싶습니다. 강의의 내용을 책으로 가지고 있다면 정말 좋을 것 같고 더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많은 분들이 이 기회를 가졌으면 좋겠네요.

  • 정예진   2017-01-18 18:6:48

    짧지만 정말 알찼던 강의였습니다. 요즘 디자인일을 시작한지 1년차에 접어들면서 한참 슬럼프에 빠져있었는데 대표님 강의가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고 해답을 찾은것같습니다. 다음기수에도 시간이 된다면 꼭 참여하고 싶고 주위 지인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습니다. 무료로 이렇게 좋은 강의 들려주셔서 감사드리고 고생많으셨습니다~!

  • 은유진   2017-01-18 18:22:33

    소중한 시간 내서 강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라' 같은 추상적인 메시지가 아니라 실현가능한 구체적인 방법을 알려주신 점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직원으로 일하는 저는 알 수 없는 대표로서의 생각, 마음을 말씀해주신 점이 좋았습니다. 다음 강의 때는 질문과 답변을 나눌 시간이 많아지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정면으로 보면서 강의를 들을 수 있다면 학생들이 목이 덜 아파서 더욱 집중할 수 있는 강의가 되지 않을까요?^^ 강의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황수연   2017-01-26 20:56:59

    늦게나마 후기를 올리네요! 강의를 통해 제가 디자인에 대해 갖고 있던 고정관념등을 깨트릴 수 있는 좋은 기회 였던것 같습니다. 학생인 저에게 잘 와닿지 않던 디자인 현장을 몸소 느낄 수 있어서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또 강의를 통해 제가 어떤 방향성을 가진 디자이너가 되어야 하는지에 대해 고민해보는 계기도 갖게 되었습니다. 강의 마지막 부분에 대표님께서 "내 자신이 누군가의 꿈이 되는 그날까지"라는 문구를 말해주셨는데, 저도 훗날 누군가의 꿈이 될수 있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고 느꼈습니다. 좋은 강의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