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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ENTORY

# BRAND IDENTITY

OVERVIEW

센토리는 이제까지 우리가 알고 있는 학습형태의 틀을 벗어난 신 개념의 아이학습 프로그램입니다. 센토리는 인간이 가진 오감 즉,시(視)•청(聽)•후(嗅)•미(味)•촉(觸)각 중 후각을 통해 아이들의 학습을 주도하고 감각적인 능력의 향상과 그것에 이야기라는 방식을 접목한 진보된 교육 방식입니다. 이에 센토리는 10년이 넘은 개발 경험과 아이덴티티의 개발 해석력에 있어 기존 업계들과 완전히 차별화된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디자인팝에 이번 중요한 모든 개발을 의뢰하여 진행하게 되었으며 디자인팝은 이번 개발에 임하면서 새롭지만 친근한 이미지의 개발과 감각적인 아아덴티티를 개발하기 위한 노력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개발 진행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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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AUNCH2013년 8월
  • CLIENT(주)센토리
Brand# BI / Slogan
Brand# Application

디자인팝은 이번 센토리의 아이덴티티 개발에 있어 가장 중요한 핵심이 오감[五感] 중에서 후각이라는 것에 집중하고 그래픽적 모티브 개발의 키워드를 후각,아이들, 친근한, 차분함, 학습, 부모의 사랑으로 결정하여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비주얼 아이덴티티 개발에 있어 아이들이 가장 친근해 하는 동물 중 후각 즉, 코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면서 항상 아기코끼리와 함께 다니는 아이들의 친구 같은이미지를 가진 "코끼리와 학습을 연상 시키는 연필"을 모티브로 하여 그래픽을 개발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디자인팝의 모든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디지털 온라인 개발의 디렉팅을 담당하고 있는 김민호대표는 이번 센토리의 아이덴티티 개발에 있어 아이들에게 큰 영향력을 갖게 되는 교육에 관계한 프로젝트인 만큼 일방적인 주입식의 교육이 아닌 아이들이 주도하고 관심이 곧 학습으로 이루어 질 수 있는 그래픽을 개발하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향기를 통한 감각놀이" 센토리는 따뜻함과 신뢰를 느낄 수 있는 오렌지 및 블루컬러를 사용하였으며 이는 사업관련 사용될 어플리케이션의 베리에이션 시 타 교육 시스템과의 분별에 있어 명확한 시안성과 분별성을 보유하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개발하였습니다.
디자인팝은 이번 센토리의 신규사업 아이덴티티 개발에서 새로운 신 개념의 교육방식과 그 시도에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성공적 그래픽의 개발을 통해 센토리가 관련 업계에서 최고 수준의 교육관련 기업으로 탄탄히 성장하기를 바람하며 또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하여 양사 관계쉽을 통한 동반성장에 시작(始作)이 되기를 소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