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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REN SEORAE

# BRAND IDENTITY / SLOGAN

OVERVIEW

디자인팝(Brand Marketing Consultancy)이 메르앙서래 BI의 신규 개발을 완료하였습니다.

메르앙서래는 서울 방배 "서래마을"을 메카로 시작하는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브랜드로, 기존 소규모로 운영되던 동종업계와는 크게 차별화하여 고객인 "산모와 아기"에게 최고의 환경과 서비스를 공급한다는 목표아래 이번 신규사업의 네이밍, BI, 슬로건을 모두 디자인팝에 의뢰하여 진행하였습니다.

메르앙서래의 슬로건은 엄마의 뱃속에 엄마와 함께한 아기가 첫 울음을 터트리고 세상에 나와 엄마와 함께하는 첫번째 여행을 "메르앙서래"로 향한다는 의미로 "아기와의 첫 여행"으로 결정하였고, 스토리텔링 기법을 사용하여 "엄마"와 "아기"에게 모두 집중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르앙서래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립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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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AUNCHBrand Concept & Strategy Brand Identity & Visual Identity Brand Slogan Development Brand Guides Brand Experience Design
  • CLIENT메르앙서래
Brand# BI / Slogan
Brand# Application

메르앙서래는 네이밍에서 느껴지듯 엄마와 아기를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한다는 의미와 신규사업의 첫 시작을 서래마을에서 시작한다는 뜻을 같이 포함한 "메르앙서래"로 확정하였고 슬로건 역시 10개월동안 엄마의 뱃속에 엄마와 함께한 아기가 첫 울음을 터트리고 세상에 나와 엄마와 함께하는 첫번째 여행을 "메르앙서래"로 향한다는 의미로 "아기와의 첫 여행"으로 결정하였습니다.

메르앙서래의 아이덴티티 컬러는 "메르앙"에 집중하고 타이포 하단에 지역의 명칭을 포지션한 형태의 BI 그래픽의 특징을 잘 살리고 너무 강하거나 탁하지 않은 그렇지만 가볍거나 다소 무겁지 않는 컬러를 사용하여 아이덴티티를 유지하였으며 경직된 타이포보다는 부드러운 "엄마와 아기"의 이미지를 연상 시킬 수 있는 형태의 그래픽을 사용하여 최종 아이덴티티를 완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