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OTICON HEARING AID

# CORPORATE IDENTITY

OVERVIEW

디자인팝(Brand Marketing Consultancy)이 오티콘보청기 CI의 리뉴얼을 완료하였습니다.

1991년 이래로 Oticon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청력관리설루션 기업 중 하나로 Oticon은 경영과 기술개발로 20개 이상의 상을 받은 바 있습니다.

또한, William Demant Holding의 한 부분으로 Oticon은 NASDAQ OMX Copenhagen에 상장한 기업으로 국내 총판 법인인 (주)오티콘코리아는 그간 국내업인 및 청판 그리고 각 대리점들을 대표할 수 있는 아이덴티티를 필요로 하였으며 이번에 오티콘코리아 웹사이트를 디자인팝에 맡기어 진행하던 중 일관성 있는 브랜딩과 포지셔닝을 위하여 CI까지 모두 맡기어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 공유하기
  • facebook
  • blog
  • LAUNCHCorporate Concept & Strategy Corporate Identity & Visual Identity Corporate Guides Corporate Experience Design Corporate Slogan Development
  • CLIENT오티콘코리아
Brand# Ci / Slogan

디자인팝의 브랜딩 및 웹 아이덴티티 개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고 있는 김민호대표는 이번 오티콘보청기의 아이덴티티 개발 컨셉을 "행복과 웃음을 선물하는 회사"로  설정하였습니다. 이는 소리가 잘 들리지 않는 부모는 손자가  "사랑해요 할아버지"   "사랑합니다 아버지" 라는 자식의 따뜻한 마음도 소리로 듣지 못하고 또 친구들의 말조차 듣지 못하므로 웃음을 잃은 분들에게 오티콘은 보청기를 파는 것이 아닌  "고객에게 행복과 웃음을 다시 찾아주는  회사" 라는 새로운 MI (Mind Identity)를 구축하였습니다.